본문 바로가기

배란기 출혈 병원에 빨리 가봐야 하나

배란기 출혈 병원에 빨리 가봐야 하나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배란기 출혈 병원에 빨리 가봐야 하나

배란기 출혈 병원에 빨리 가봐야 하나

 

배란기, 보통 규칙적인 두 번의 월경 중기에 있다.

 

배란기 출혈은 배란에 의한 에스트로겐 수치의 일시적인 감소로 인해 일부 여성의 자궁 내막이 에스트로겐의 지지를 잃고 자궁 내막이 떨어져 규칙적인 질 출혈을 유발하다.

 

 

 

●  그럼, 여기서 확인 해보세요. 배란기 출혈은 얼마나 심각한 거죠? 이 관련 꼭 알아 두셔야하는 건강정보 바로 확인 가능 하다. .

 

 

 배란기 출혈은 어떤 원인이고 어떻게 치료하나요

1. 호르몬 수치가 떨어졌습니다

 

●  배란기 출혈은 호르몬 수치가 떨어졌기 때문이다.

 

●  난포가 성숙하고 배란되면 에스트로겐 수치가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이다.

 

●  그러나 일부 여성은 낮은 에스트로겐 수치로 인해 자궁내막의 성장을 유지할 수 없어 자궁내막의 국부적 탈락을 유발하여 소량의 획기적인 출혈이 발생하다.

 

●  정상적인 상황에서 배란 후 황체가 형성됨에 따라 황체는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을 분비하여 자궁내막을 빠르게 복구하고 자궁내막을 분비기로 변화시켜 출혈을 멈추게 하다.

 

2. 황체 기능 부족

 

●  배란기 출혈은 황체 기능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다.

 

●  황체 기능이 부족하면 에스트로겐 결핍을 일으키기 쉬운데 에스트로겐이 많이 부족하면 배란기 출혈이 생길 수 있다.

 

●  또한 황체위축부전, 자궁내막 복구 지연, 자궁근종, 자궁근선증, 질염, 자궁경부 미란, 기능성 자궁출혈 등이 있어 배란기 출혈을 유발할 수 있다.

 

3. 자궁내막염증

배란기 출혈은 자궁내막염증에 의해 발생하다.

 

●  여성 자체가 어떤 자궁내막에 만성 염증을 가지고 있고 완전히 치료되지 않은 경우 배란기 출혈로 이어질 수 있다.

 

 

●  따라서 이러한 현상을 피하려면 질병의 악화를 피하려면 적시에 의사의 진단과 치료를 받아야 하다.

 

●  또한 한의학에서는 배란기 출혈의 주요 원인이 음허, 간울증, 습열, 혈액 정체, 비장 결핍 등으로 인해 충임 이맥이 교란되고 혈액 바다가 단단하지 않다고 믿습니다.

 

 

●  이상 배란기 출혈은 어떤건지 관련 건강을 위한 디테일 소견 드렸습니다.

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 

건강한 몸과 마음은 우리 생활에 필수적인 자원입니다. 

소개드린 내용은 배란기 출혈 병원에 빨리 가봐야 하나 입니다.   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